상단여백
HOME 뉴스
코레일 부산경남본부 철도교통안전 캠페인 시행
@사진제공=코레일부산경남본부

(부경일보) 박찬제 기자=코레일 부산경남본부는 '철도교통안전의 달’을 맞아 철도사고예방, 철도교통안전문화 정착을 위해 유관기관과 합동으로 철도교통안전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최흥섭 부산경남본부장을 비롯한 코레일 부산경남본부직원, 철도특별사법경찰대, 한국교통안전공단,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부산광역자살예방센터, ㈜SR, 코레일유통, 코레일관광개발 등 약 16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 참가자들은 안전관리 헌장 선포식 등 행사를 가진 후 부산역 맞이방, 선상주차장 및 택시 승강장 등에서 홍보물(전단지, 물티슈)을 나눠주고, 철길 무단횡단 및 전차선 감전사고 위험성 등을 집중 홍보했다.

코레일은 철도 이용객이 급증하는 4월과 9월을 철도교통안전의 달로 지정하고, 철도교통안전을 집중 홍보하고 있다. 이날 본부 행사와 더불어 부산경남본부의 관내 부산역, 부전역, 구포역 등 9개 주요역에서도 철도 교통안전 행사와 홍보활동을 실시했다.

최흥섭 코레일 부산경남본부장은 "철도가 보다 더 안전하고 쾌적한 교통수단이 되기 위해 임직원이 한마음으로 노력 하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으로 안전한 철도 이미지를 제고하고, 국민의 안전의식 증진에도 기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박찬제 기자  a47681590@gmail.com

<저작권자 © 부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찬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