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에어부산, 취항 10주년 기념 SNS 이벤트푸짐한 경품 증정…세 가지 이벤트 진행 중
@에어부산

(부경신문) 정해린 기자 = 에어부산이 취항 10주년을 기념해 홈페이지에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세 가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먼저 지난달 25일부터 SNS 사진 공유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에어부산을 이용해 여행, 감동적이었던 기내 서비스와 같은 ‘에어부산과의 추억’ 또는 입사 10주년 기념, 결혼 10주년 여행 등 ‘손님들의 특별한 추억’과 관련된 사진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자동 응모된다.

지난달 30일부터는 10주년 기념 영상 감상 및 축하 댓글 달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홈페이지에서 에어부산의 10주년 기념 홍보 영상을 감상하고 축하 댓글을 남기면 응모된다.

SNS 사진 공유 이벤트와 영상 댓글 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1027명에게 무료 항공권, 치킨 상품권, 커피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지난달 26일부터 12월 16일까지 라운지 무료 이용권 응모 이벤트도 실시한다. 에어부산은 지난달 김해공항에 국제선 라운지를 오픈했으며, 현재 앞좌석 구매 손님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응모한 손님 중 총 1027명을 추첨해 동반 1인까지(유아는 무료) 사용할 수 있는 라운지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한편, 부산~김포 노선에 첫 취항한 에어부산은 지난달 27일 취항 10주년을 맞았다. 

정해린 기자  hr@bknews.co.kr

<저작권자 © 부경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해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