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 부울경 신공항 유치 염원 캠페인
상태바
부산은행, 부울경 신공항 유치 염원 캠페인
  • 박정우 기자
  • 승인 2020.06.25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형 현수막 본점 등 6개 점포에 설치해 신공항 유치 홍보
BNK부산은행은 24일 본점에서 부울경 신공항 유치 염원을 담아 종이비행기를 날리는 임직원 퍼포먼스를 시행했다. (사진제공=부산은행)
BNK부산은행은 24일 본점에서 부울경 신공항 유치 염원을 담아 종이비행기를 날리는 임직원 퍼포먼스를 시행했다. (사진제공=부산은행)

 

(부경일보=박정우 기자) 부산은행이 부울경 신공항(가덕 신공항) 유치를 위한 지역사회의 노력에 적극 동참해 대대적인 캠페인에 나섰다. BNK부산은행은 24일 문현동 본점에서 부울경 신공항 유치 염원을 담은 임직원 퍼포먼스를 시행했다.

이날 부산은행 임직원 150여명은 본점 1층 로비에서 직접 접은 종이비행기를 날리는 퍼포먼스로 신공항 유치 염원을 표현했다. 종이비행기에는 임직원 각자의 신공항 유치 응원메시지를 담았다. 또한 부산은행은 지난 19일부터 영업점에 홍보현수막 및 포스터를 부착하고 전 직원이 신공항 유치 응원 문구가 새겨진 리본을 착용해 근무하는 등 시민들의 관심과 동참을 이끌고 있다.

본점 건물을 포함한 거점 점포 6개 외벽에도 대형 현수막을 설치해 부울경 신공항 유치 염원을 알리고 있다.

부산은행은 모바일 간편 결제서비스인  `썸패스` 모바일 할인 쿠폰에도 신공항 유치 응원메시를 담아 발행하는 등  온ㆍ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다양한 홍보를 실시해 지역 사회의 신공항 유치 노력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부산은행 관계자는 "부울경 신공항 유치를 위한 지역사회의 노력에 동참하기 위해 오늘 퍼포먼스를 기획했다"며 "대한민국 동남권에 위치한 세계의 관문 역할을 할 수 있는 부울경 신공항 유치를 통해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기를 기대하는 임직원의 염원이 지역사회에 널리 전파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