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인터뷰] 21세기의 의료 한류, 인체정화를 통한 건강혁명
상태바
[CEO인터뷰] 21세기의 의료 한류, 인체정화를 통한 건강혁명
  • 고경희 기자
  • 승인 2020.01.09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비스 애니원 부산 연산점 대표 문정배
파비스 애니원 이사
통합의학 ND
명예보건학 박사
△문정배 대표
△문정배 대표

‘인체 정화’에 대해 들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인체 내에 축적된 독소를 뺀다는 개념의 의학적 해독 요법을 말합니다.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암 환자들이 흔히 접하는 자연 치유 요법에는 장 청소, 야채주스 디톡스, 단식 등 다양한 형태의 해독요법이 있습니다. 몸에 축적된 독소와 노폐물을 배출해 자연치유력을 회복시키기 위한 시도들입니다. 현대의학은 ‘독소’의 존재에 대해서는 인정하지 않는 태도를 보이고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해독을 통해 건강 개선의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독소 없는 몸’, 건강을 위한 인체 리모델링의 욕구가 샘솟는 이 시점에서 비만, 고혈압, 당뇨, 암 등의 대사질환의 관리 및 예방에 새로운 지평을 제시하고 싶다는 문정배 대표를 만나 효소 단식 그리고 ‘파비스 애니원’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보았습니다.

△파비스 애니원 연산점 내부모습
△파비스 애니원 연산점 내부모습

Q. 반갑습니다. 연산동에 위치한 ‘파비스 애니원’에 대해 소개 부탁드립니다.

"파비스 애니원 연산점에서는 효소를 이용한 단식 프로그램을 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옛말에 ‘만병일독’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만 가지 병이 한 가지의 독 때문에 생긴다는 뜻입니다. 섭취한 음식, 오염된 환경, 정신적 스트레스에서 비롯된 독이 몸에 남아있어 병이 생기고, 독소의 누적으로 나중에 암까지 진행됩니다. 어느 병이든지 독을 제거하고 나면 자연치유력이 살아나기 시작합니다. 그 자연치유력은 아픈 때를 대비하여 우리가 태어날 때에 조물주가 몸속에 넣어놓은 것입니다. 그 치유력이 해독을 통해 되살아 나는 것이죠.무슨 병이든 간에 점차적으로 병이 회복되어 나가게 됩니다. 
몸을 정화시키고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 중에 가장 확실하고 효과가 있는 것은 단식입니다. 단식을 하게 되면 영양공급이 안되기 때문에 효소들이 스스로 몸에 있는 영양분을 찾아 나서게 됩니다. 그래서 머리끝에서 발끝까지 죽은 세포, 병든 세포, 낡은 세포, 어혈, 고름, 종양, 내장지방 들을 잡아먹어 영양을 취하게 됩니다. 그래서 스스로 그것들을 에너지화하고, 몸은 정화가 되는 것입니다. 그런데, 단식이 좋기는 하지만 배가 고픔으로써 받는 스트레스가 생길 수 있고 나중에는 기까지 빠지면 회복이 안 돼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단식은 단식대로 진행하면서 영양은 영양대로 공급받을 수 있는 방식이 있다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그 방법이 우리 회사에 있다는 것이지요.
‘파비스 애니원’에서는 3차 복합 효소식품을 사용한 단식 프로그램을 운영 중입니다. 3차라는 것은 3번 발효 시켰다는 말입니다. 말 그대로 청국장이나 메주는 1차 발효고, 그 메주를 한 번 더 발효시키면 된장 간장이 되는데 그것은 2차 발효입니다. 이걸 마지막으로 한 번 더 발효시키면 3차 발효가 됩니다. 복합이라는 말은 곡류뿐만 아니라 해조류, 생약류, 버섯류 등 복합적인 재료를 사용한 것이라는 뜻입니다.
3차 발효 효소에는 3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첫번째로는 고농도의 유익한 물질이라는 것, 두번째는 본래의 재료의 독성이 무독화된다는 것, 세번째로는 저분자화, 나노화되어 먹었을 적에 바로 세포로 흡수가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소화활동을 하지 않기 때문에, 단식 효과는 극대화되고 영양만 흡수가 됩니다. 지금 중국이나 미국이나 일본에서는 아주 난리입니다. 지난 해 본 제품으로 수출 300만 달러 수출탑을 수상했죠.”

▲파비스 애니원 연산점 문정배 대표
△ 파비스 애니원 연산점 문정배 대표

Q. 보급에 애로사항은 어떤 것이 있나요?

"우리 일은 예방의학입니다. 현대 의학적으로 고혈압은 약을 평생 먹고 살아야 하지만, 우리는 해독요법을 적용해 한 달 정도면 대부분 약을 끊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 유지시키는 데에는 기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100일 정도면 대부분 고혈압, 당뇨 약을 떼고 생활할 수가 있습니다.
현재도 전 세계에서 만성 대사 질환으로 많은 분들이 고생하고 있습니다. 중국 같은 경우는 4억 인구가 대사 질환을 가지고 있고, 한국에서도 천만 명에 가까운 인구가 대사 질환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압니다.
그러나 예방의학 등과 관련한 많은 정보들이 시중에 알려지고 있기 때문에 지금 현시대에선 사람들의 관심이 현대 의학에서 예방 의학으로 넘어오고 있다고 봅니다.  
저는 예방의학 중에서도 만성대사질환에는 인체 정화가 답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는 만성 대사 질환을 관리하는 협회를 만들어서 사명감을 가지고 체계적으로 활동하고 싶습니다."  

Q. 이 효소를 섭취해서 직접적으로 효과를 체험한 사례가 있을까요?

"본인이 체험한 것은 하지 정맥류가 완화된 것, 허리 통증이 사라진 것, 어깨가 안 올라가던 것이 잘 올라가게 된 것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 우리 제품의 체험 사례 중에는 대사 질환 중에서도 고혈압, 당뇨, 비만에 효과가 있다는 점입니다. 또 요요가 없는 다이어트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암 환자들도 완화되었다는 체험 사례가 많습니다. 이미 병원에서 치료를 포기한 환자 10만 명이 효과를 봤기 때문입니다. 또 한의사 약 1,300명이 환자들에게 처방 시 우리 제품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Q. 프로그램을 구체적으로 소개해 주실 수 있을까요?

"우리가 하는 방법은 목적에 따라서 비우기, 채우기의 방법이 있습니다. 효소 단식을 통한 비우기 방법을 통해 우리 몸속에 있는 독소나 노폐물을 비운 뒤 채우기 방법으로는 각 질환이나 상태에 따라 제품을 처방해 채워주는 것입니다. 특히, 효소 단식을 통한 다이어트는 10일이면 3~5kg, 한달이면 8~10kg을 줄일 수 있으며 요요 현상이 거의 없습니다."

Q. 앞으로의 계획이 있나요?

"'파비스 애니원'에서는 만성 대사 질환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을 관리하고 예방하는 데 힘을 쏟고 있습니다. 뜻을 같이하는 많은 분을 모아서 조직적으로 운영해 나가야겠다는 생각입니다. 외국은 이미 매스컴까지 동원해 21세기의 의료 혁신의 새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홍보 하고 있습니다. 저도 뜻을 같이 함께하는 분들과 함께 만성 대사질환을 퇴치하고 예방하는 데에 온 힘을 쏟고 싶습니다."

△수소 온열 스파
△온열 수소 스파

Q. 파비스 애니원 연산점을 방문하면 무료로 ‘온열 수소 스파’를 체험할 수 있는데... 무엇인가요?

“매장에 방문하시면 인바디를 통해 체중과 몸 상태를 확인하고 ‘온열 수소 스파’ 무료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온열 수소 스파'는 자기장, 황토, 편백나무로 지어졌고, 물을 전기분해한 수소 나와 몸의 활성 산소와 노폐물을 쫙 뺄 수 있도록 만들어진 작은 사우나입니다. 30분간의 수소 스파만 해도 혈액이 맑아져, 본인 스스로가 피부 색과 느낌으로 효과를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Q. 부울경人 독자들에게 한마디 부탁드린다.

"현재 많은 이들이 주목하는 것이 삶의 질, 문화, 건강 쪽입니다. 건강은 행복의 첫 조건입니다. 몸의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은 항상 인체를 청결하게 유지하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몸속에 있는 독소들이 비만, 고혈압, 당뇨, 암 등으로 진행되고 있을지라도 아직 늦은 것은 아닙니다. 언제라도 몸속의 독과 노폐물을 제거하는 인체정화를 하게 되면 따뜻한 봄볕에 소생하듯 잠자던 면역력이 몸속의 100명의 의사가 되어 질환을 치유합니다. 건강한 몸으로 돌아가려는 강력한 항상성의 힘으로 요요가 없는 다이어트를 물론이고 몸속 구석구석을 살피며 조물주가 주신 자연 치유력으로 질환을 치유해 나갈 것입니다. 결론적으로 인체 정화는 건강 미인의 비법이며 건강장수의 열쇠가 아닐까요? 인체정화를 위한 건강 혁명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고경희 기자 kiu151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