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패하지 않는' 창업의 솔루션을 제시하다! 
상태바
'실패하지 않는' 창업의 솔루션을 제시하다! 
  • 고경희 기자
  • 승인 2019.11.06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옴니 이미지 링크 문자서비스···마트 800여 곳과 제휴
청담 2.5 프리미엄 분식집 런칭, 창업자 모집
옴니 커뮤니케이션 정성원 대표 모습./사진=고경희 기자
옴니 커뮤니케이션 정성원 대표 모습./사진=고경희 기자

옴니 커뮤니케이션은 모바일 솔루션 개발 전문 회사로 1998년 설립해 현재도 순항 중에 있다. 특히, 특허 받은 '옴니 이미지 링크 문자서비스'를 운영하며 여러 대형마트와도 제휴를 맺는 등 거침없는 행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렴한 문자메시지 가격(10원)으로 이미지화된 제품 설명을 전달할 수 있어 소상공인들의 마음을 쏙 빼앗았을 뿐만 아니라 정치권, 금융권에서도 활용되고 있다.

청담 2.5 소개./사진제공=옴니 커뮤니케이션
프리미엄 분식집 청담 2.5 소개./사진제공=옴니 커뮤니케이션

옴니 커뮤니케이션 정성원 대표는 프리미엄 분식집 '청담 2.5'를 런칭했다. 정 대표가 주목하는 것은 마트와 연계한 안정적인 창업의 시작이다. 정대표는 "백화점 내에 위치한 푸드코트와 같은 맥락으로 상권이 이미 조성된 마트에 입점이 가능하게 도와줄 수 있다"며 창업의 성공 가능성을 강조했다. 

현재 '옴니 이미지 링크 문자서비스'를 이용하는 마트는 800여 곳에 이른다. 마트 중에서도 일  매출 2,000만원 이상인 곳을 기반으로 해 입점을 도울 예정이며, 쿠폰 등 홍보까지 지원할 계획이다. 

청담 2.5 대표메뉴./사진제공=옴니 커뮤니케이션
프리미엄 분식집 청담 2.5 대표메뉴./사진제공=옴니 커뮤니케이션

정 대표는 "최고급 재료를 사용해 '청담'이라는 컨셉을 택했다"며 창업을 계획하는 새내기 창업자들에게 프리미엄 분식집을 제시했다. 그는 "어린아이부터 노년층까지 남녀노소 좋아하는 분식집으로 마트를 오가는 유동인구들의 발걸음을 붙잡고, 저렴한 입점 비용과 연계한 마트로의 빠른 입점을 도와 창업자들의 부담을 덜어줄 계획이다"라며 '청담 2.5'를 적극 추천했다.

정성원 대표는 "21년 동안 갈고 닦은 노하우를 가지고 창업자들의 리스크를 줄여 기업과 창업자들이 상생하는 방향으로 나아가고 싶다"고 전했다.

또 "창업자들도 손님이 많은 곳에서 장사하게 되면 성공으로 가는 지름길이 아니겠냐"며 창업자들의 많은 참여를 독려했다. 

정대표는 "젊은 층도 너 나 할 것 없이 창업에 뛰어드는 지금, 음식 장사는 어떻게 노출시키는 가의 문제다"며 옴니의 기술과 마트와의 연계 그리고 창업자가 힘을 모아 성공으로 가는 길을 열어보자는 포부를 내비쳤다.


가맹문의: 1522 8920

 
고경희 기자 kiu151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