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銀, 이벤트 풍성한 부산은행 '오픈뱅킹'
상태바
부산銀, 이벤트 풍성한 부산은행 '오픈뱅킹'
  • 고경희 기자
  • 승인 2019.11.06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 캐시백 증정 대고객 이벤트 실시
12월말까지 타행계좌를 등록하고 이체할 경우 타행이체 수수료 면제
부산은행 앱(모바일뱅킹, 썸뱅크)에서 모든 은행 계좌 조회 및 이체 가능
오픈뱅킹 홍보 포스터./사진제공=부산은행
오픈뱅킹 홍보 포스터./사진제공=부산은행

BNK부산은행이 오픈뱅킹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대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지난달 30일 밝혔다.

오픈뱅킹은 고객이 각 은행별로 일일이 앱을 설치할 필요 없이 하나의 금융 앱으로 전 은행 계좌조회 및 이체가 가능하게 되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한 금융생활을 할 수 있게 하는 서비스다.

부산은행은 오픈뱅킹 시범 서비스가 실시되는 지난달 30일부터 모바일뱅킹과 썸뱅크에서 타행계좌를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0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등록한 타행계좌에서 이체 거래를 하면 선착순 5000명에게 1000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부산은행 모바일 뱅킹, 썸뱅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부산은행 오픈뱅킹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모바일뱅킹과 썸뱅크에 로그인 후 타행계좌를 등록하고 이용에 동의하면 된다. 전 은행의 예·적금, 대출, 카드 등 모든 금융거래를 한눈에 조회 가능하며 각 은행에 흩어져 있는 자산을 통합관리 할 수 있다.

부산은행은 오픈뱅킹 서비스 시범 시행에 맞춰 12월말 까지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썸뱅크에서 타행계좌를 등록하고 이체할 경우 타행이체 수수료를 전액 면제해 주기로 했다,

부산은행 한정욱 D-IT그룹장은 “부산은행은 이번 오픈뱅킹 시행을 계기로 금융소비자들에게 보다 나은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 부산은행의 모바일뱅킹과 썸뱅크를 대한민국 최고의 금융 앱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고경희 기자 kiu151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