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롯데자이언츠, 롯데백화점과 함께하는 팬사랑 페스티벌 개최
롯데자이언츠 로고

(부경일보) 박찬제 기자=롯데자이언츠(대표이사 김종인)는 오는 15~16일 열리는 KIA와의 홈경기를 맞아 ‘롯데백화점과 함께하는 팬사랑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팬사랑 페스티벌은 2017시즌 첫 선을 보인 이후 매회 만원관중을 기록하고 있으며 모든 팬과 선수단이 같은 유니폼을 입어 경기장을 붉게 물들이는 모습을 연출하는 등 구단과 리그를 대표하는 홈경기 이벤트다.

오는 15일 올 시즌 세 번째로 개최하는 팬사랑 페스티벌에서는 후드티와 유니폼에 이어 팬사랑 모자(벨크로 형태, 프리사이즈)를 패키지로 구성해 전 입장 관중에게 제공하며 선수단 역시 같은 모자를 착용하고 경기에 나선다. 응원단은 경기 중 팬들에게 팬사랑 모자를 활용한 특별 응원을 소개할 예정이며 경기 종료 후에는 불꽃놀이와 레이저쇼, 사직올나잇 이벤트를 진행할한다. 이 날 시구행사에는 부산 출신의 방송인 황보라가 나서 승리를 기원하는 시구를 펼친다.

다음날인 16일은 ‘타올라라 선데이’를 진행하고 레드색 응원타올을 입장관중 전원에게 배포한다. 이 날 역시 타올을 이용한 특별 응원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시리즈 첫 날인 오는 14일은 세계헌혈자의 날을 맞아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헌혈캠페인을 진행한다. 경기 전 광장에서 페이스페인팅, 캐리커쳐, 포토 존, 룰렛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헌혈의 의미를 알릴 예정이다.

이날 시구와 시타는 20세가 되던 해부터 지금까지 278회(2주에 한 번) 헌혈을 해온 이찬우씨와 그의 형제이자 8년전부터 91회 헌혈을 해온 이성우씨가 맡는다.

박찬제 기자  a47681590@gmail.com

<저작권자 © 부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찬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